컨텐츠 바로가기


상품분류메뉴

  • 실링용기
  • 포장기계
  • 탕용기.찜용기.죽용기
  • 도시락
  • 샐러드용기/반찬용기
  • 소스용기/국용기
  • 컵류(종이,투명용기)
  • 실링필름
  • 엔터팩전용관
  • 페트병/단지
  • PSP용기(스티로폼)
  • 접시
  • 잡화
  • 찜/탕 전문점
  • 죽/면(냉면)/한식(탕,찌개)
  • 반찬/분식
  • 돈까스/도시락
  • 족발/보쌈
  • 덮밥/스파게티/볶음류
  • 일식/초밥/롤
  • 치킨/바베큐/닭발
  • 중식/퓨전
  • 커피/생과일/음료
  • 과일/야채
  • 제과/빙수용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요?
작성자 센스팩 (ip:)
  • 작성일 2013-10-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48
  • 평점 0점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완료 메시지를 통보해 드립니다.
완료 메세지가 없다면,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번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조회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